동아계기
  • 새 소식
  • 홈 > 고객지원 > 새 소식

동아계기의 새 소식입니다.

새소식

서현우 열혈사제2 新빌런 출연김남길이하늬 호흡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4-24 16:03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스포츠서울 김태형 기자 눈물의 여왕 빌런 박성훈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24일 tvN 측은 스포츠서울에 박성훈이 오늘 유퀴즈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5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성훈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윤은성 역을 맡아 더 글로리 전재준 뺨치는 빌런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윤은성은 홍해인김지원 분과 백현우김수현 분 사이를 훼방놓으며 시청자의 분노를 유발했습니다. 이에 박성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어떤 비하인드를 전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눈물의 여왕은 3년차 부부인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 개룡남 백현우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박성훈이 출연하는 눈물의 여왕은 오는 28일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만큼 근육을 풀어주는것도 중요해요 박성훈은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tha93홍국기 기자 = 넛지헬스케어는 24일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에 동네 산책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서비스는 일상생활 속 산책을 통한 걷기 운동 습관화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날씨만 제공하던 기존 서비스를 동네 날씨 와 동네 산책 으로 세분화해 산책을 즐기며 신체 활동량을 높일 수 있게 도와준다고 회사는 소개했습니다. 사용자들은 거주 지역 및 활동 지역 근처 산책로나 공원을 방문할 경우 캐시를 하루에 총 5회 지점별 20캐시씩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 연속 산책을 완료할 경우 200캐시를 추가로 받는다.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는 잠금 화면 내 날씨 더 보기 탭이나 뉴스탭의 날씨 를 클릭하면 동네 산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캐시워크 홈 화면 좌측 상단에 동네 산책 아이콘이나 뉴스 탭의 날씨 를 누르면 됩니다. redflag 마이데일리 강다윤 기자 배우 성준이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의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열혈사제 세계관을 확장시킬 새로운 빌런의 탄생입니다. 2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성준은 올해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열혈사제2에 새로운 빌런으로 합류합니다. 성준은 열혈사제2의 숨겨둔 비밀병기로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열혈사제2는 여전한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김남길이 구담구에서 발생한 마약 사건을 쫓아 부산으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익스트림 공조 노빠구 코믹 수사극입니다. 부산으로 판을 옮긴 김해일 박경선이하늬 구대영김성균이 부산의 열혈 마약반 형사 구자영비비과 범죄 타도 어벤져스를 결성 마약을 통해 대형 카르텔을 결성하려는 욕망 악인즈와 끝장 대결을 펼칩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코믹 텐션 환장의 케미와 시원한 사이다까지 선보이며 종합선물세트급 쾌감을 안긴다. 이 가운데 성준은 극 중 김홍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김홍식은 어릴 적 라오스로 팔려가 마약왕으로 성장 거대 마약 카르텔을 만들기 위해 고향인 부산에 돌아와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욕망을 이루기 위해 불타오르는 인물입니다. 성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자로 데뷔해 마담 앙트완 연애의 발견 영화 괴기맨숀 악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티빙 아일랜드에서는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변신 첫 판타지 장르 악역 도전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지난해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는 미스터리한 남사친 윤준 역을 맡아 로맨스 장인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성준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새로운 얼굴로 변신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뽐내왔습니다.
때문에 열혈사제2의 빌런 김홍식 역으로 돌아오는 성준이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비비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자아낸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서현우가 열혈사제2 출연을 확정짓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서현우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엑스포츠뉴스에 서현우가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열혈사제2는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김남길 분이 구담구에서 발생한 마약 사건을 쫓아 부산으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익스트림 공조 노빠꾸 코믹 수사극입니다. 5년 만에 재회한 뚫어뻥 3인방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과 가수 겸 배우인 김형서비비가 새로운 캐릭터를 합류하며 색다른 시너지를 북돋는다. 서현우는 극 중 김남길 등과 대립각을 세우는 부산지검 남부지청 남두헌 부장검사 역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010년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으로 데뷔한 서현우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을 맡으며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최근 제작이 확정된 넷플릭스 영화 84제곱미터에 캐스팅돼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열혈사제2는 2024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입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