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계기
  • 새 소식
  • 홈 > 고객지원 > 새 소식

동아계기의 새 소식입니다.

새소식

코스피 하루 만에 2 대 껑충 삼성 전자 4.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4-24 16:03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미래의 전기 쿠페 SUV 가치 를 최상위로 끌어올릴 폴스타4가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베일을 벗은 곳은 다름 아닌 글로벌 완성차 메이커들의 전쟁터인 중국 베이징 한복판입니다. 폴스타는 2024 베이징 모터쇼를 앞둔 23일 베이징 인근에 마련한 폴스타 브랜드 나이트에서 폴스타4를 공개했습니다. 아울러 폴스타 헤리티지를 이끌어온 폴스타1 폴스타2 폴스타3 폴스타4 그리고 미래 폴스타 슈퍼카이자 EV 모터스포츠카인 폴스타 시너지 콘셉트도 함께 내보였습니다. 그동안 폴스타에 콧방귀를 껴온 경쟁자들인 폭스바겐 등에 미래의 선수를 내보인 것입니다. 또 폴스타OS 를 탑재한 폴스타 EV 전용 스마트폰 폴스타 폰도 월드프리미어로 공개하며 글로벌 전기차 빅마켓으로 성장해온 중국 공략의 야심을 드러냈다 미래지향적이고 디자인 퀄리티가 강력한 EV와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차별화를 선언한 현장입니다. 이젠 미래다 폴스타4 이날 무대에 오른 토마스 잉엔라트 폴스타 CEO와 폴스타4를 그려낸 막시밀리안 미소니 폴스타 디자인 총괄은 글로벌 미디어 저널리스트 인플루언서들 앞에서 폴스타는 자동차의 미래 라고 자평했다 특히 잉엔라트 폴스타 CEO는 폴스타는 모터스포츠 헤리티지와 스포츠카 전기차 SUV 쿠페 모든 차량들의 특성을 모두 고려한 퍼포먼스를 만들어왔다며 디자인은 물론 고성능 부분에서도 첨단 기술력을 공들여 왔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 이날의 주인공인 폴스타4는 폴스타가 양산한 모델 중 가장 빠른 주행실력을 갖춘 EV다. 제로백 3. 8초대에 주행가능거리는 WLTP기준 600㎞를 넘는다.
롱레인지 싱글모터 기준 공인 기록은 610㎞. 모터 합산 출력 400㎾. 이는 마력 환산 시 544마력입니다. 차체바디는 D 세그먼트 크기에 전장 4839㎜ 전폭 2139㎜m 전고 1544㎜ 2999㎜ 휠베이스를 갖췄다. 이 덕에 키 3㎝인 기자가 탑승했을 때 1열 2열 무릎공간이 후덕하게 나와주었습니다. 1열 운전석에 앉으면 작은 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그 옆으로 미려하게 다듬어진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SF영화에서 봄직한 우주선 조정석을 연상시키는 구조이고 2열에선 이 차가 미래에서 온 차라는 점을 간파할 수 있는 요소가 자리하고 있었다 바로 2열 후면 뒷유리를 완전 배제한 것. 이에 대해 폴스타 관계자는 뒷유리를 없애 진정한 쿠페스타일이면서도 헤드룸을 넓게 잡을 수 있었고 미래 디자인을 반영할 수 있었다며 후방 시야 확보는 선명한 카테라 렌즈를 통해 얻는다고 설명했습니다. 폴스타폰 중국 기술 몰려든다 블랙 색상에 엣지스러운 스타일로 꾸며진 이번 무대의 또 다른 주인공은 폴스타폰 이었습니다.
중국의 Meizu 기업과 협업해 만든 스마트폰으로 폴스타 운영체제를 사용하기에 차량제어는 물론 인공지능 시스템 등을 공유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차량 내외부에서 폴스타와 폴스타폰은 이러한 연결 상태로 콘텐츠 기능 명령 등을 수행하도록 개발됐습니다. 전형적인 미래지향적 전기차 진화의 한 부분이고 진보다. 폴스타폰 측면부는 아이폰이 연상되며 후면부는 안드로이드 OS를 더한 삼성 갤럭시폰이 연상됩니다. 현장에서 만난 폴스타 관계자는 미래가 이젠 멀지 않았다며 차와 스마트폰 그리고 인공지능이 우리 앞에 성큼다가왔고 폴스타는 이를 미리 간파하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징 |손재철 기자 son kyunghyang. com8거래일 만에 2670선 복귀SK하이닉스 5. 15 LG엔솔 4. 05 국내 증시가 돌아온 외인과 기관의 매수세에 힘입어 2 가량 뛰는 등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24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2. 운동을 할때는 식단도 잘 챙겨야 효과가 더해진답니다 01 오른 2675. 75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전날 소폭 내린 하락분을 메우고 8거래일 만에 2670선으로 복귀한 결과다. 외인과 기관이 각각 4914억원 3626억원을 순매수하면서 지수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개인은 8694억원어치를 팔았습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LG에너지솔루션 시총 톱3 종목들이 크게 오르는 등 대거 빨간불을 켰습니다. 현대차 기아 POSCO홀딩스 NAVER 도 함께 올랐습니다. 다만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은 소폭 내렸습니다.
코스닥도 2 가까운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코스닥은 전 거래일보다 1. 99 오른 862. 23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코스닥 역시 개인이 홀로 2443억원을 팔았으나 외인과 기관이 각각 25억원 726억원어치를 순매수하면서 지수를 끌어올렸습니다. 코스닥 시총 상위 종목들의 강세는 더욱 뚜렷했습니다. 에코프로비엠 HLB 알테오젠 엔켐 리노공업 셀트리온제약 HPSP 레인보우로보틱스 이오테크닉스 등 거래정지 중인 에코프로를 제외하면 모두 빨간불을 켰습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 홈페이지 http//.
kr/bbs/report/writ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